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말 솔직한 카페 탐방기

김포 카페 하배 달콤한 아메리카노를 맛보다

카페 하.배

김포에 커피가 맛있다는 카페가 있다고해서 찾아간 카페하배 입니다.
익스테리어가 깔끔한 매장이에요.
직사각창 두개에 출입문.
작지만 예쁠것 같은 예상을 하며 들어갔습니다.

역시 예상대로 인테리어가 돋보이네요.
빈티지엔틱 스타일인데 오래된듯 보이는 엠프와 스피커가 먼저 눈에 띄었습니다.
재즈가 흘러나오고 있었고요 매장에 길게 늘어진 전구들이 편안함을 만들어 주고 있었습니다.
매장에 아무도 안계셔서 10분 정도 기다렸더니 점주님 내외분이 오셨어요ㅎ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킨후 살펴보니 프릳츠 원두를 쓰고 계셨습니다.
삼성역에 히어이즈유어커피 에서 봤던 그원두! 거기선 '올드독'을 맛봤었는데 카페하배에선 '잘되어 가시나'로 샷을 내려주셨어요.

원두 이름도 참 재밋죠?ㅋ
단맛을 바탕으로 훌륭한 밸러스를 자랑한다는 원두인데
프릳츠컴퍼니 홈피에 들어가보니

BLENDING -Update 2018.06.25
코스타리카 라스 라하스 블랙 허니 
Costarica Las Lajas Black Honey 20%
코스타리카 에르바주 비야 사르치 허니
Costarica Herbazu Villa Sarchi Honey 30%
인도 클래식 시너지 할리 아라비카 워시드
India Classic Synergy Harley Arabica Washed 34%
엘 살바도르 아이다바뜨예 셀렉션 레드 부르봉 워시드
El Salvador Aida batlle Selection Red Bourbon Washed 16%

이렇게 블랜딩이 되어 있네요~^^
약간의 신맛도 느낄수 있어 좋았습니다.

매장이 작고 아담합니다.
매장앞쪽과 안에서 악세서리와 옷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점주님이 직접 판매하는 제품들 입니다.
편하게 시간을 보낼수 있는 카페에요.
맛있어 보이는 핫도그가 있었는데 8월까지만 판매하는것 같네요.
그전에 다시 방문해서 먹어 보는걸로~~

하.배라는 이름이 어떤 뜻인지 여쭤보니 점주님 부부의 성을 따서 하.배 라고 하시더라구요~^^
부부가 함께 운영하는 매장 보기 좋았습니다.
10년 전 와이프와 함께 카페를 처음 오픈했을 때가 떠오르네요. 벌써 세월이ㅎㅎ
맛있는 커피 마시며 여유를 즐길수 있는 김포 카페 하배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