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말 솔직한 카페 탐방기

인천 부평 핫플레이스 카페발로 감성카페 (뷰티인사이드 촬영지) 방문기!!

Valor

 

 

영화 뷰티인사이드 촬영지 이자 수많은 작품을 촬영한 스튜디오 카페 발로를 다녀왔습니다.

인더스트리얼 컨셉의 카페인데요. 정말 사진이 잘나옵니다. 수많은 소품과 가구들이 배치되어있어 볼거리가 많아요.

 

 

 

 

문을 열고 들어가니 바로 주문받는 곳이 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6,000원)와 발로썸머(9,000원)를 시켰어요. 금액대가 조금 높은 편입니다.

주문할때는 "좀 비싸지 않나?"라고 생각이 들었었는데 매장을 둘러보고 스튜디오에가서 사진도 찍어보니 이용할 공간이 많아서 적절한 가격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POS왼쪽으로는 음료를 놓고 사진을 찍을수 있는 포토박스 공간이 있어요. 

 

 

음료를 두잔 시켰는데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발로썸머.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맛있었어요. 진한 다크 초코향의 쌉쌀함에 약간의 고소함도 느껴졌습니다. 양도 적지 않았고요. 그리고 발로썸머는 연유가 바닥에 깔린 라떼류 인데 음료위에 아이스크림과 코코아 파우더가 뿌려져 있어 먹음직 스러웠습니다. 역시 비쥬얼대로 맛도 있네요. 달콤함과 고소함이 공존하는 맛!

 

 

 

음료를 주문하는 층에도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기서만 머무르지 마시고 음료를 마시며 둘러보시면 예쁘고 멋진 공간이 많이 있어요.

바로 지하로 내려가면 스튜디오 느낌의 공간이 있고 같은 층에는 가구가 진열되어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가구와 소품들이 진열된 공간을 둘러보고 지하로 내려갔습니다.

지하1층엔 음료를 마시며 사진을 찍을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그리고 다시 2층으로 올라가니 또다른 예쁜 공간들이 있습니다.

 

 

 

 

 

 

감성 사진을 많이 찍을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아오시는것 같습니다.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의 카페를 창업하시려는 예비 점주님들은 꼭 한번 방문하시길 추천 합니다.

조명과 소품 등등 많은 아이디어가 녹아있는 매장 입니다.

 

 

 

 

천장은 스티로폼에 라인을 파서 전선을 매립 했네요. 곳곳에 스피커가 있어서 배경음악이 은은하게 깔려있고 소품과 조명을 정말 잘 활용한 공간들이 많습니다. 공간이 너무 예쁘고 음악도 너무 잘어울려서 마치 세상속에서 잠시 빠져나와 영화속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 정도 입니다.

좋은 기억을 만들어 줄수 있는 공간들이에요.

 

 

 

곳곳에 샹드리에와 전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어두워 지면 훨씬 더 예쁠것 같아요.

2층에서 내려와 옆쪽 발로1호(스튜디오)쪽 으로 이동했습니다.

 

 

 

 

 

 

 

 

 

 

입구에 영수증을 내고 입장 하시면 됩니다. 스튜디오 공간엔 에어컨이 켜져있지 않아요 조금 더울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발로 스튜디오는이 즐거운 공간 입니다.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사진을 찍게 되는 마법같은 공간ㅋ

단 진열되어 있는 소품은 판매되는 것들이라 손대시면 안됩니다. 경고 문구가 적혀있고 가격도 적혀 있네요~^^

걸어다니는 내내 영화를 찍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킵니다.

 

 

 

인더스트리얼 컨셉의 카페 발로 오픈한지 조금 되었지만 아직도 모르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아요.

카페를 찾아가는 길이 어렵진 않았고요. 첫 외관에서 풍겨오는 인상 부터 맘에 드는 카페 였어요.

주문 받으시는 여자바리스타 분도 친절하셨고 커피도 맛있었으며 사진찍을 공간도 많고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다시 방문하고 싶은 카페 였습니다.

평일에 가서 조금 한가했던것 같아요. 주말에는 많이 붐비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주차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으니 참고 하세요~

 

카페 발로 방문기 유튜브에서 바로보기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CgzTp7Eu1z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