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말 솔직한 카페 탐방기

의정부 민락지구 펍&카페 크래프트브루 커피도 맛난거뉘?

CRAFT BREW

 

 

의정부 민락동에 위치한 루프탑 카페 & 펍 크래프트브루에 다녀왔습니다.

실내가 엄청 클줄 알았는데 생각보단 작았던 매장 입니다.

주차는 지하나 지상에 가능하고 2시간 무료 입니다.

주차시설이 정말 잘 되어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지하2층 까지 주차장이 있습니다.

지하에 주차하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2층 으로 바로 올라올수 있어서 편했어요.

 

 

 

 

커다란 출입문이 시원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더운 날시라 맥주가 정말 많이 땡겼지만 운전을 해야해서 커피만 마시기로 굳게 다짐을 하고 들어갔습니다.

 

 

 

 

 

1층엔 바테이블만 있고 2층에 객장이 마련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음료를 주문하면 1층에서 만들어서 2층으로 올라갑니다.

모던하면서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있습니다.

맥주전문점이라서 카페라기 보단 펍에 조금 더 어울리는 분위기 입니다.

하지만 커피를 마시기에 어색하지는 않았어요.

 

 

 

 

벽은 회색톤의 석재로 되어있는데 1층과 2층이 같은 벽으로 되어있습니다.

전면이 전부다 유리인데 청소가 잘되어있어서 놀랬습니다.

매장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는것 같아요.

사진 찍는동안 TAKE OUT 주문 손님이 몇분 계셨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인데 유리에 붙여진 필름이 아주 예뻤습니다.

밴치마킹하기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이 드네요.

조명도 깔끔 그 자체 입니다.

매장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려요.

 

 

 

 

 

두마리 토끼를 잡은 매장이라고 생각합니다.

낮엔 커피 마시기에 좋고 저녁엔 맥주 한잔 하기 좋은 인테리어입니다. 메뉴도 다양해서 다음에 방문하면 샐러드에 수제맥주를 꼭 마시고 싶네요.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크레마가 별로 없어 보이는데 맛은 너무 좋았습니다.

초코향이 가장먼저 느껴졌고 입안가득 바디감이 꽉차는것이 딱 제가 좋아하는 맛이였습니다.

산미가 전혀 없고요 끝맛으로 고소함도 빠지지 않았어요. GOOD 입니다! 

 

 

 

 

루푸탑도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흡연실도 마련되어 있고요.

2층에서 바로 지하로 갈수 있는 엘레베이터도 있습니다.

매장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조가 정말 잘 짜여져 있네요.

해가 지고 루프탑에서 맥주한잔 하면 캬~~~~ 정말 시원하게 마실 수 있겠는데요.

야간에 온다면 또 다른 모습을 기대해 볼수 있을것 같아요.

전구에 불이 들어온 루프탑이 궁금하네요ㅎ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매장도 청결했으며 커피도 맛있었습니다.

맥주집에 와서 커피만 마시고 가다니..... ㅜㅜ

맥주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꼭 다시한번 방문하고 싶은 크래프트브루였습니다.

담에 꼭 오리~~~~ 거위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