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커피를 부탁해

홈카페 사브레 라떼 커피머신 없이 집에서 만드는 시그니처 커피 레시피 꿀팁 공개

사브레 라떼

 

요즘 세대는 잘 모를법한 추억의 과자 사브레~ㅎㅎ

사브레로 라떼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저만의 시그니처 메뉴중 하나에요.

 

 

유튜브에서 "커피를 부탁해"라고 검색하셔도 됩니다.

인트로는 저의 블로그 이름인 달콤한 커피 달콤한 인생이라고 만들어 봤어요.

 

 

중요한 재료죠ㅋㅋㅋ 사브레 아직도 생산되어 유통되고 있네요.

검색해보니 1975년도에 처음 만들어졌어요 44년된 과자 입니다. 와우~

 

 

 

이렇게 준비재료가 필요하고요.

프랜치 프레스가 없다면 다이소의 거품기나 쉐이커 통을 흔들어서 거품을 낸뒤 거름망에 걸러주면 됩니다.

다이소 거품기는 2천원이라 부담이 없네요ㅎㅎ

 

 

거품내려고 엄청 힘썼습니다.

 

 

 

즐겁게 커피를 만드는 커피를 부탁해.

사브레의 식감을 동시에 느낄수 있는 맛있는 라떼입니다.

자세한 레시피와 꿀팁은 유튜브로 확인해보세요~^^

 

사브레 라떼 만들기 레시피 유튜브로 보기

https://www.youtube.com/edit?ar=2&o=U&video_id=yvATwx6cBF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