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말 솔직한 카페 탐방기

인천 서구 청라카페 바이에르 인스타감성을 느껴보세요:D

바이에르

 

인스타그램 감성이 넘치는 카페 바이에르를 찾아갔습니다. 주차는 5대가 가능하고 골목이라 주차에 불편함은 없을 것 같은 매장입니다. 주택 상가 1층에 위치한 매장인데 익스테리어가 심플하고 건물 디자인과 잘 어울렸어요.

실루엣 커튼이 실내가 포근할 것 같은 인상을 줍니다.

 

 

 

 

편안함을 모티브로 한 카페인 것 같습니다. 중앙에 화분이 자리 잡고 있으며 웜톤의 전구들이 따뜻함을 만들어 내고 있었습니다. 소파로 된 공간이 있고 매장 뒤편으로는 흡연이 가능한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만 블로그 리뷰가 많지 않고 인스타에 검색이 많이 되지 않는 것으로 보아 SNS 마케팅이 거의 되어있지 않은 매장으로 보입니다. 요즘 대세는 인스타그램이죠... 매출을 증가시키는데 있어서 디지털 마케팅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조금만 신경 쓴다면 높은 매출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예상되네요.

 

 

 

 

 

 

5시경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없었어요... 평일이고 휴가철이라 그럴 수도 있지만 이런 시간에 손님이 올수 있도록 마케팅이 필요한 것 같았습니다.

아이스 아인슈페너랑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매장을 둘러보니 아주 청결하고 관리가 잘되어 있었어요.  

 

 

 

 

매장 뒷편 입니다. 탁 트인 공간이라 답답함이 없어서 좋네요.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첫맛은 신맛이 아주 강하게 다가옵니다. 산도가 높고 땅콩의 고소함이 느껴져요. 바디감도 있고 맛있었습니다. 다만 신맛을 싫어하는 분들께는 호불호가 갈리는 맛일 수도 있겠네요.

아인슈페너는 바닐라 향이 살짝 느껴지고 당도가 그리 높지 않아 커피와 잘 어울립니다. 다만 시나몬 파우더의 양이 조금 적은 것 같아요~

 

 

 

 

바이에르만의 시그니처 메뉴가 쑥 라떼 라고 하셨는데 좀 더 대중적이고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메뉴를 선정하신다면 매출 신장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수입 병맥주를 판매하는 매장인데 화덕 피자나 타코타 치즈 샐러드같이 손이 많이 가지 않는 메뉴를 함께 한다면 오후 7시 이후의 매출도 오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카페 바이에르 여유를 느끼며 조용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매장입니다.

점주님도 친절하시고 커피도 맛있네요. 다시 방문하고 싶은 카페 바이에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