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말 솔직한 카페 탐방기

안산카페 자도르에 다녀 왔어요:D

J'ADORE

 

안산카페 자도르에 왔습니다.

첫인상이 제가 너무 좋아하는 컨셉의 매장이라 엄청 기대되었어요.

빈티지 컨셉의 여러 소품들과 의탁자, 고급스러운 소파들...

전구빛으로 감싼 은은한 조명으로 처음 왔는데 다시 오고 싶은 장소가 되어버렸네요.

바리스타분들도 친절하시고 마일리지 적립도 물어봐주시고 기본기에 충실한 매장입니다.

큰 문을 열고 들어오면 현실에서 벗어나 또 다른 세상에 들어온 느낌이에요.

 

 

 

 

 

 

 

큰 샹드리에가 첫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엔틴한 소파로 분위기를 완성 시켰습니다.

회색톤의 벽들과 깔끔한 바닥재들 그리고 타일까지 사소한것 하나까지 신경쓰지 않은 부분이 없네요.

음악도 재즈힙합위주의 그루브한 곡들이 흘러나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2층엔 흡연실도 준비되어 있어 애연가들에게도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전면부는 통유리로 되어 있어 개방감이 좋고 기다란 바테이블이 배치되어 있는데 콘센트가 없다는 것이 살짝 아쉬웠습니다.

 

 

 

 

 

24시 매장임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이 상당히 많았구요 풍부한 디저트류와 흠잡을 곳이 딱히 없는 매장 입니다.

커피맛도 훌륭했어요.

컵홀더 하나까지 심플하게 엠보를 넣어 디자인적인 요소까지 더했습니다.

수시로 홀라운딩을 하는 직원들이 매장을 청결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1층과 2층에 서비스 테이블이 있고 고객님들이 마시는 정수물에도 허브를 넣어 다른 커피매장과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안산카페 자도르!

너무 좋은 분위기와 서비스 그리고 맛 까지 모든것이 완벽에 가까운 매장 입니다.

기분 좋은 매장이에요^^

커피전문점을 준비하는 예비 점주님들께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하는 매장입니다.

많은 것을 보고 느끼고 배우실 수 있으실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