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말 솔직한 카페 탐방기

파주 헤이리 카페 호메오 좋은 음악과 분위기 그리고 여유로움

HOMEO

 

파주 헤이리에 위치한 호메오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가려고 했던 카페가 내부 수리 중이라 근처를 돌아보다가 들어간 곳이었는데... 기대치가 없어서 그랬는지 괜찮았어요

익스테리어도 잘 꾸며져 있고 나름 느낌 있네요.

 

 

 

 

 

 

일단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아메리카노 그리고 플레인 스콘을 주문하고 매장을 둘러보았습니다.

여긴 전반적으로 인상을 쓰고 있네요... 서비스 마인드가 상당히 부족한 매장입니다.

고객들 등 돌리는 거 순식간이에요...

상권의 특성상 금액이 조금 높은 편인데 아메리카노가 6,000원이니 참고하세요.

가구를 함께 판매하는 매장이라 규모가 상당히 큰 편입니다.

총 3개 층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1층과 2층에서 주로 커피와 음료를 드시는 것 같았어요.

 

 

 

 

 

1층은 조금 어수선한 느낌이 있어요.

이것저것 가져다 놓은 듯한 느낌.

 

 

 

커피가 의외로 맛있었습니다.

고소하고 너무 쓰지도 않고 딱 좋은 맛이었어요.

플레인 스콘은 전자레인지에 데워져서 나왔는데 바로 만드는 것 같지는 않았고 며칠 된 맛이었습니다.

딸기잼을 너무 조금 주었고 스프레드가 상당히 불편해서 발라먹기 짜증 나네요.

따뜻한 아메리카노는 물 온도가 너무 높아서 혀나 입천장에 화상을 입을수 있습니다.

핫 워터 디스펜서를 86℃ 정도로 맞추어주면 좋은데 온도에 대해서는 잘 모르시는 것 같네요.

 

음료와 디저트를 다 맛본 후 2층과 3층을 둘러보러 일어났습니다.

 

 

 

 

 

 

 

 

 

 

많은 가구들과 멋지고 아름다운 공간들이 연출되어 있어서 사진 찍기에 좋은 카페입니다.

볼거리가 많아요.

 

 

 

 

 

 

 

 

 

재즈를 들으며 커피를 맛보고 좋은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헤이리 카페 호메오 였습니다.

 

 

맛 (Taste)      ★★★★☆

친절 (Service) ★☆☆☆☆

외관 (Exterior) ★★★★☆

실내 (Interior)  ★★★★☆

음악 (Music)   ★★★★☆

 

유튜브로 유익한 커피 정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