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말 솔직한 카페 탐방기

인천 구월동 카페 콤비커피로스터스 지금까지 이런 카페는 없었다 스튜디오인가 카페인가

COMBI COFFEE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콤비 커피에 다녀왔습니다.

주택가에 있어서 골목골목 찾아가야 합니다.

운 좋게 매장 앞에 주차할 수 있었어요.

 

 

 

바리스타존이 특이하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사각형이었는데요 작업하는데 큰 불편함은 없어 보였어요.

샹들리에와 녹색 블라인드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콤비크림커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매장을 둘러보았습니다.

 

 

 

 

13평 정도의 작은 공간이라 손님들로 꽉 차 있었습니다.

70~80년대를 느끼게 해주는 소품들로 빈티지한 분위기를 만들었네요.

다만 재즈가 흘러나오는 건 좋았는데 볼륨이 너무 커서 대화하기 힘들 정도였습니다.

배경음악 소리가 크면 클수록 손님들의 목소리 또한 커지기 때문에 오히려 시끄러운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적당한 음악소리도 매장 운영의 중요한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작은 것 하나까지도 놓치지 않고 관리하면 고객들의 만족도를 최대한 높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런 카페는 없었다.

스튜디오인가? 카페인가?

예~ 인천 콤비 커피입니다~ㅋㅋㅋ

영화 극한 직업의 대사가 생각나는 공간입니다.

화장실 바로 앞에 만들어진 공간인데요. 예쁘게 꾸며져있는 공간이다 보니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콤비 크림 커피는 아인슈페너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달콤한 크림과 고소한 커피가 잘 어울렸습니다.

많이 달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쓴맛보다는 고소한 맛이 더 많이 느껴지는 커피입니다.

 

아 그리고 고양이가 한 마리 있습니다.

귀여워하거나 예뻐하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만.... 

이 부분은 개인 취향인지라... 저는 카페나 음식점에 동물이 있는 것 자체를 안 좋아해서 재방문은 없을 것 같습니다.

나만의 시간을 보내기 위해 방문했는데 고양이나 강아지가 나한테 와서 귀찮게 하는 것이 상당히 싫고 털 날리고 옷에 묻는 것도 너무 싫거든요. 위생상 좋지도 않고요.

솔직히 일반적인 카페라고 생각하고 방문했는데 매장 내에서 고양이를 키우고 있어서 조금 놀랐습니다.

 

유튜브 유익한 커피 영상 바로가기

 

맛 (Taste)      ★★★★☆

친절 (Service) ★★★★★

외관 (Exterior) ★★☆☆☆

실내 (Interior)  ★★★☆☆

음악 (Musi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