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말 솔직한 카페 탐방기

인천대공원 소래포구 인천 서창동 카페 픽서커피로스터스

 FIXER  

오늘은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로스터리 카페 픽서에 다녀왔습니다.

간판에 매장 외관 색과 비슷해서 잘 보이지가 않네요.

네비를 찍고 갔는데도 불구하고 두바퀴나 돌다가 전화로 물어서 찾아갔습니다.

간판 색을 바꾸시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매장에 들어서자 마자 기분좋은 원두향이 나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딸기스무디 그리고 에스프레소 크림샤워를 시켰습니다.

직원분이 친절하셨어요.

에스프레소 그림샤워에 대한 이런저런 궁금한 것도 잘 답해주셔서 새로운

메뉴를 알게 된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끊임없이 탐구하고 새로움을 찾다 보면 나만의 레시피가 완성 될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나만의 시그니처 메뉴가 탄생하게 되는거죠~

바리스타존 앞쪽으로 픽서커피에서 준비한 커피관련 잡지와 신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읽어 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디저트 보다는 커피에 중점을 둔 매장으로 보입니다.

많은 종류의 원두도 판매하고 있고 원두별 드립백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커피에 대한 프로페셔널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그래서 그런지 음료가 빨리 나오길 기대하게 되더라고요.

 

매장 분위기는 인더스트리얼 분위기와 펍의 느낌 그리고 의탁자와 소품을은 모던스타일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특히 'FIXER'라고 적힌 바 위에 조명은 충분히 인상적 입니다.

매장이 그리 크지는 않지만 편한 분위기가 만들어져 있어서 부담없이 커피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기다리던 음료가 나왔네요~ 직접 서빙까지 해주셨어요~

일단 아메리카노는 적당한 진하기에 풍미가 느껴졌습니다. 산도는 그리 높지 않았고요 살짝 연하다고

느낄수 있는 정도? 오히려 너무 진한 커피 보다는 이렇게 연한듯 마시는게 더 제 입맛에는 맞더라고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딸기 스무디는 약간 딸기향 어린이 감기약 맛처럼 느껴져요ㅋ

약간 신맛도 나기도 하고 제스타일은 아닌걸로~~

그리고 기대했던 에스프레소 크림샤워 일단 생크림에 설탕같은 입자가 느껴지고 시나몬맛도 납니다.

그리고 안에는 깊은향의 아이스에스프레소가 있어요.

한모금 마시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부드러운 크림에 시나몬향이 그리고 달콤함에 고소한 에스프레소~

딱 츄러스맛 아이스 에스프레소 였어요~ 츄러스옆에 설탕이 묻혀져 있자나요. 딱 그 느낌이에요 ㅎㅎ

너무 맛있었습니다. 방문하셔서 드셔보시면 제가 하는 표현이 딱이라고 생각 드실꺼에요.

인더스트리얼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들.

출입문에 템퍼가 박혀있는게 너무 인상적이였습니다.

커피도 맛있었고 마일리지 적립도 물어봐주셨고 너무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다만 매장 유리창이 너무 더러워요... 밖에도 안에도 유리 청소 한번 하셔야 할것 같네요.

간판도 잘 안보여서... 흰색 계열로 가시면 좋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2층 돼지고기집하고 벽색깔이 같아서 저는 1층도 돼지고기집 인줄 알았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