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말 솔직한 카페 탐방기

수원 호매실 베이커리 카페 꼬모도노 빵과 커피를 함께 즐기다:D

COMODONO

 

수원 금곡동 호매실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꼬모도노에 다녀왔습니다.

모던스타일의 카페로 블랙&화이트의 익스테리어가 깔끔하네요.

주차공간은 4대를 세울수 있으며 바로옆 아파트에 주차가 가능해서 주차 걱정은 없을것 같습니다.

 

 

 

 

 

빵이 맛있엇 보여서 여쭤보니 당일생산 당일폐기한다고 설명해주셨어요.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 종류가 많은 편입니다.

그리고 편집샵도 함께 꾸며져 있어서 여러 가지 소품과 의탁자도 판매하는 매장이네요.

샵인샵 개념으로 생각됩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치즈 바게트를 주문하고 매장을 둘러보았습니다.

 

 

 

매장에 흘러나오는 재즈와 어쿠스틱 팝들 그리고 재즈풍 캐럴이 모던한 매장과 잘 어울렸습니다.

심플한 장식들이 곧 크리스마스라는 걸 느낄 수 있게 꾸며져있네요.

오히려 반짝거리는 전구들과 지저분하게 많은 장식을 해놓는 것보다 심플한 게 더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2층에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과 편집샵이 잘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화장실과 바닥이 상당히 깨끗했고 관리가 잘 되는 매장이네요.

의탁자와 소파도 판매하는 제품들이었는데 고객이 직접 앉아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크레마가 상당히 풍부했습니다.

쌉싸름한 첫맛이 느껴지고 진한 풍미와 적당한 바디감이 좋았어요.

집에 갈 때 1회용 컵으로 옮겨 담아 갔는데.. 얼음이 다 녹았는데도 불구하고 연해 지지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

치즈 바게트는 포장해와서 집에서 맛을 보았는데 처음 맛본 거라 그런지 정말 맛있었습니다.

베이커리뿐만 아니라 커피에도 신경을 많이 쓰는 매장인 것 같네요.

 

유튜브 유익한 커피 영상 바로가기

 

맛 (Taste)      ★★★★

친절 (Service) ★★★☆☆

외관 (Exterior) ★★★★☆

실내 (Interior)  ★★★☆☆

음악 (Musi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