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말 솔직한 카페 탐방기

안산 중앙동 로스터리 카페 피루나 커피 로스터즈:D

piruna coffee roasters

 

안산 중앙동에 위치한 피루나 커피 로스터스에 다녀왔습니다.

공영주차장 바로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가 상당히 편했어요.

익스테리어에서 한번에 시선을 잡아끄는 매력을 느꼈습니다.

 

 

 

크지않은 매장이기에 작은 공간까지도 꾸미고 활용하려는 점주님의 생각이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우와~ 13평 정도의 규모인것 같은데 정말 예뻐요. 인테리어도 잘 되어있습니다.

거기에 로스팅까지 직접하는 카페이다 보니 은근 기대가 되네요.

사진찍기에도 좋은 카페입니다. 조명도 낮과 저녁이 다른데... 제가 방문했을때 해가 지니까 실내 조명을 끄고 초를 켜주셨어요.

이런 작은 부분까지 분위기를 좋게 만드는데 신경을 쓰는 것 같았습니다.

점주님이 디테일 하시네요~^^

 

 

 

 

 

 

배경음악도 너무 좋았어요. 재즈와 잔잔한 팝이 어찌나 잘어울리던지... 편안한 시간을 보낼수 있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바닐라 스카이를 주문하고 매장을 둘러보았습니다.

 

 

ION 수페리어오디...

 

 

 

요즘 카페에서 가끔씩 볼수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아이온 슈페리어 LP 에서 음악이 나오고있네요.

인테리어와 잘어울리는 선택인것 같습니다.

마샬은 너무 많아서.... ㅋㅋ

라마르조꼬 머신을 사용중이셨어요... 컬러튜닝이 된 머신으로 보입니다.

 

 

 

마법의 양탄자위에 음료를 놔주셨어욬ㅋㅋㅋㅋ

아메리카노는 아이스를 주문했는데... 따뜻한게 나왔네요... 뭐 그럴수도 있죠~ 이해합니다. 날이 많이 추워져서 따뜻한 음료라고 착각하신것 같았어요. 아이스로 바꿔주신다고 했는데 괜찮다고 말씀드리고 맛을 보았습니다.

 

아메리카노는 피루나만의 개성있는 맛인데요. 다크초코향이 강하고 쓴맛 보다는 풍미가 상당히 진합니다. 바디감이 꽉차는 맛이 일품이에요. 아이스로 다시 맛보러 꼭 와봐야 겠네요.

본인만의 맛을 만들어 낼수 있다는 점이 로스터리 카페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원두는 두가지를 선택할 수가 있어요.

저는 피루나 블렌딩을 맛보았습니다.

 

 

 

 

 

 

정말 아기자기하고 예쁘고 맛좋은 카페입니다.

작지만 알찬 매장이라고 생각되네요.

예비 점주님들께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맛 (Taste)      ★★★★☆

친절 (Service) ★★★★★

외관 (Exterior) ★★★★☆

실내 (Interior)  ★★★★★

음악 (Music)   ★★★★★